드림엑스 뉴스 : 제주 조리업계 학생들에게 '희망 씨앗' 전달

제주 조리업계 학생들에게 "희망 씨앗" 전달

국제뉴스 2021-01-24 12:31


제주 조리업계 학생들에게


지난 22일 제주한라대학교에서 제주푸드앤와인페스티벌 행사수익금으로 셰프지망생을 위한 장학기금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좌측부터 사단법인 코리아푸드앤와인페스티벌 정문선 이사장, 제주한라대학교 김성훈 총장)지난 22일 제주한라대학교에서 제주푸드앤와인페스티벌 행사수익금으로 셰프지망생을 위한 장학기금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좌측부터 사단법인 코리아푸드앤와인페스티벌 정문선 이사장, 제주한라대학교 김성훈 총장)

(제주=국제뉴스) 문서현 기자 = 사단법인 코리아푸드앤와인페스티벌(이사장 정문선)은 22일 제주한라대학교에 '제주푸드앤와인페스티벌 장학기금" 2천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장학기금은 지난해 10월부터 12월까지 온라인으로 진행한 제주푸드앤와인페스티벌에서 조성한 장학기금으로 지난 2016년 첫 번째 제주푸드앤와인페스티벌을 개최한 이후 5년째 이어어고 있다.

이번 장학기금은 사단법인 코리아푸드앤와인페스티벌이 2천만원을 기탁하고 제주한라대학교도 같은 금액을 매칭해 총 4천만원의 장학금이 조리업계를 지망하는 학생들에게 수여된다.

정문선 코리아푸드앤와인페스티벌 이사장은 "매년 조성하는 장학금인데 특히 이번에는 의미가 남다르다. 장학기금 조성이 지난 해 감염병 상황으로 실습기회가 줄어든 조리전공 학생들에게 격려와 사기진작에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 꾸준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start-to@hanmail.net

  문서현 기자/start-to@hanmail.net

기사제공 : | 국제뉴스 전체기사     신고하기 인쇄하기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