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마이크로바이옴 선도 기업 비피도, 풍성한 설맞이 기획전 '최대40% 할인 이벤트'

마이크로바이옴 선도 기업 비피도, 풍성한 설맞이 기획전 "최대40% 할인 이벤트"

국제뉴스 2021-01-27 09:05


마이크로바이옴 선도 기업 비피도, 풍성한 설맞이 기획전

마이크로바이옴 선도 기업 비피도, 풍성한 설맞이 기획전


비피도의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브랜드 지근억비피더스는 다가오는 민족 대명절 설을 앞두고 2021년 1월 25일부터 2월 10일까지 "설선물세트 최대40% 할인 기획전"을 준비했다.

온가족 함께 먹을 수 있는 유산균 "패밀리바이옴"과 36개월 영유아에게 먹일 수 있는 "베이비바이옴" 특허받은 기술로 홍삼을 발효하여 유효성분인 사포닌을 저분자화 시키고 홍삼의 쓴맛을 감소시켜 청소년들도 거부감없이 먹을 수 있는 "발효홍삼팔팔" 등 비피도의 대표 인기 제품들을 비피도 공식몰에서 최대 4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이다. 아직 설 선물을 고르지 못했다면 눈여겨 볼 만하다.

비피도는 국내 마이크로바이옴 산업의 선두주자이다. 비피도가 개발한 프로바이오틱스 BGN4, BORI 균주는 국내 최초로 FDA GRAS 목록에 등재돼 있다. 미국 FDA(식품의약국)가 지정하는 GRAS(Generally Recognized As Safe)는 일반적으로 안전한 물질이라 인정되는 원료의 목록이다.

비피도는 지근억비피더스 패밀리 바이옴, 지근억비피더스 프리미엄, 지근억비피더스 프로지 등 현재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전 제품에 주요 원료로 이 균주를 사용하고 있다.

지근억비피더스 "패밀리바이옴"은 온가족 유산균으로, 투입균수 240억, 보장균수 10억 보장된 12개월 이후의 유아부터 청소년 및 성인까지 온 가족이 함께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인기 제품이다. "베이비바이옴"은 아이의 장건강과 튼튼한 뼈 형성을 위해 설계된 특화된 아기 유산균이다. 특히 건강한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한 영양소인 비타민D가 함유되어 있어 튼튼한 뼈형성에 도움을 준다. 36개월까지 영유아들에게 먹일 수 있으며 아이들이 좋아할 바나나맛으로 분유, 이유식 또는 물에 타서 쉽게 섭취할 수 있다.

"발효홍삼팔팔"은 유산균으로 홍삼을 발효시켜 홍삼의 가치를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건강 유지 및 건강 증진을 원하시는 분, 잦은 회식과 야근이 많은 직장인, 간편하게 홍삼을 섭취하고 싶을 때 하루 한포 섭취하면 피로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비피도 관계자는 "우리 몸엔 유익균과 유해균이 존재하는데 유익균 중 가장 큰 세력을 담당하는 비피더스균이 장내 세균 균형에 중요하다. 하지만 비피더스균은 나이가 들수록 점점 감소하기에 적절한 방법으로의 보충이 꼭 필요한 균이며 이런 배경으로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선택시 비피더스균의 함량을 확인하고 높은 것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밝혔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비피도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형노 기자/hnlee@gukjenews.co.kr

기사제공 : | 국제뉴스 전체기사     신고하기 인쇄하기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