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람보르기니 우라칸, 한국타이어 신고 뉘르부르크링 달린다

람보르기니 우라칸, 한국타이어 신고 뉘르부르크링 달린다

모터그래프 2021-02-26 11:16



한국타이어를 신은 람보르기니 우라칸 GT3 에보가 독일 뉘르부르크링 서킷을 달린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는 "FFF 레이싱팀"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뉘르부르크링 내구레이스 시리즈 출전을 후원한다. FFF 레이싱팀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6월 3일 개최되는 뉘르부르크링 24시 내구레이스를 비롯한 주요 경기에 "한국 FFF 레이싱팀"이라는 이름으로 참가한다.

이와 더불어 경기 차량인 람보르기니 우라칸 GT3 에보에는 접지력과 핸들링 성능, 그리고 내구성 등이 뛰어난 마른 노면용 레이싱 슬릭 타이어 "벤투스 F200"와 젖은 노면용 레이싱 타이어 "벤투스 Z207" 및 "벤투스 Z218" 등을 장착한다.

한국타이어는 "극한의 환경에서 펼쳐지는 내구레이스에 타이어를 공급하는 만큼 브랜드 가치와 기술력을 전 세계에 알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모터그래프신화섭기자 hs.sin@motorgraph.com


[관련기사]

☞ "화재 위험" 코나EV, 결국 전량 리콜…불나는 원인은 "중국산 LG 배터리"

☞ 현대차 아이오닉5, 주행거리 최대 430km…"기대보다 많이 짧다?"

☞ [전승용 칼럼] 현대기아차 몰아주기? 옵션 장사 부추기는 전기차 보조금 정책

☞ [MG수첩] LG와 SK의 10년 배터리 전쟁, 현대차의 선택은?

☞ [이완 칼럼] 폭스바겐 "골프의 시대" 끝나나…판매량 곤두박질 "내우외환"

☞ [시승기] 테슬라 모델 Y 롱 레인지, "511km"의 안정감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