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가수 장윤정-도연우 군, 모자(母子) 모델로 발탁되다

가수 장윤정-도연우 군, 모자(母子) 모델로 발탁되다

국제뉴스 2021-03-02 17:31


가수 장윤정-도연우 군, 모자(母子) 모델로 발탁되다


천호엔케어가 브랜드 모델로 가수 장윤정-도연우 모자를 발탁했다천호엔케어가 브랜드 모델로 가수 장윤정-도연우 모자를 발탁했다

(서울=국제뉴스) 강도영 기자 =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가 가수 장윤정과 아들 도연우 군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천호엔케어는 장윤정, 도연우 모자의 친근하고 활력 넘치는 모습이 천호엔케어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 장윤정은 "실제로 바쁜 일상 속 건강을 유지하는 비법은 꾸준한 건강식품 섭취"라며 "37년의 노하우가 있는 천호엔케어 제품은 믿고 섭취한다"고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천호엔케어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민가수로 잘 알려진 장윤정은 다양한 방송 출연을 통해 철저한 자기관리는 물론, 자신과 가족의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주는 등 천호엔케어가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에 잘 부합하는 모델이라며 아들 도연우 군도 함께 모델 활동을 하게 된 만큼 다양한 채널을 통해 보여줄 모자의 흐뭇한 케미도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트로트 여제 장윤정은 2003년 데뷔 이래 "어머나", "초혼" 등 수많은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으며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인 TV조선 "미스트롯2"을 비롯해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진솔하면서도 따뜻한 인간미를 뽐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아들인 도연우 군 역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순수하고 당찬 매력을 뽐내며 대중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강도영 기자/pajulian@naver.com

기사제공 : | 국제뉴스 전체기사     신고하기 인쇄하기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