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DGB대구은행, '현장 컨설팅'을 통한 ESG경영활동 실시

DGB대구은행, "현장 컨설팅"을 통한 ESG경영활동 실시

국제뉴스 2021-03-02 17:31


DGB대구은행,


사진제공=DGB대구은행사진제공=DGB대구은행

(대구=국제뉴스) 백운용 기자 = DGB대구은행(은행장 임성훈)은 ESG경영활동의 일환으로 지역 자동차 1차부품업체 3社를 대상으로 친환경 자동차산업의 현황과 전망에 대해 현장 컨설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현장 컨설팅은 DGB대구은행 자동차업종 여신전문가와 하이투자증권의 리처치 & IB 전문가들이 지역 대표 자동차 부품업체인 삼보모터스㈜, 경창산업㈜, 동원금속㈜을 직접 방문하여 실시하였다.

지난 24일 성서공단 삼보모터스㈜ 에서 진행된 현장 컨설팅에서 허 단 대구은행 여신지원본부장과 DGB 금융그룹 관계자들은 전기차, 수소차 등 친환경 모빌리티로 급속히 전환 되고 있는 친환경 자동차 산업의 현황에 대해 설명하고 친환경 자동차 시대를 대비한 중장기 경영전략 수립을 위한 경영 컨설팅을 제공했다.

허 단 DGB대구은행 여신지원본부장은 "DGB대구은행은 앞으로도 지역 자동차 부품업체의 경쟁력 강화와 친환경 역량강화를 위한 현장 컨설팅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고 밝히며 "위드 코로나 시대, 지역기업의 위기 극복과 경쟁력 강화를 위해 다양한 경영컨설팅을 지원함으로써 "1등 조력(助力)은행"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paekting@naver.com

  백운용 기자/paekting@naver.com

기사제공 : | 국제뉴스 전체기사     신고하기 인쇄하기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