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시트로엥, '컴포트 차박 투어' 진행

시트로엥, "컴포트 차박 투어" 진행

서울파이낸스 2021-03-03 18:16



시트로엥 C3 에어크로스와 C5 에어크로스 SUV 시트로엥이 컴포트 차박 투어를 진행한다. (사진= 시트로엥)시트로엥이 컴포트 차박 투어를 진행한다. (사진= 시트로엥)

시트로엥은 SUV 라인업 시승행사 ‘컴포트 차박 투어’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시트로엥 컴포트 차박 투어는 오는 13일 강남·강서·대전·전주 전시장, 20일 강동·강북·분당·창원 전시장에서 각각 진행될 예정이다.

21일에는 일산·부산 전시장에서 열린다. 행사 기간 동안 전시장에서는 캠핑과 차박 콘셉트로 꾸며진 소형 SUV 'C3 에어크로스'와 플래그십 SUV 'C5 에어크로스'를 만나볼 수 있다.

시트로엥은 행사 당일 전시장에서 SUV 라인업을 시승한 고객에게는 시트로엥 캠핑용 머그잔을 증정한다. 시승 후 이달 C3 에어크로스 SUV를 구입해 받아보는 고객에게는 시트로엥 정품 C 콜렉션 가방 및 손목시계로 구성된 나들이 세트를 제공한다.

C5 에어크로스 SUV 출고 고객에게는 스노우라인 이지 미니 테이블 및 피크닉 로우 체어 2종으로 구성된 피크닉 세트를 지원한다.

행사와 별개로 3월 중 전시장을 방문해 시트로엥 SUV 모델을 시승한 고객은 피크닉 매트를 받을 수 있다. 이달 중 출고 고객은 차박 및 캠핑에 유용한 정품 액세서리 팩을 더 받게 된다.

시트로엥 C3 에어크로스와 C5 에어크로스 SUV 시트로엥이 컴포트 차박 투어를 진행한다. (사진= 시트로엥)시트로엥 C3 에어크로스와 C5 에어크로스 SUV (사진= 시트로엥)

C3 에어크로스 SUV 출고 고객에게는 루프 레일 및 트렁크 트레이 등 총 80만 원 상당 정품 액세서리 5개 품목, C5 에어크로스 SUV 출고 고객에게는 루프바 및 420리터 루프 박스, 러버매트 등 총 250만 원 상당 정품 액세서리 7개 품목을 제공한다.

C5 에어크로스는 준중형 SUV로 첨단 유압식 서스펜션 기술인 프로그레시브 하이드롤릭 쿠션과 고밀도폼의 컴포트 시트를 적용해 장거리 여행에도 안락하고 부드러운 승차감을 준다. 스톱앤고 기능이 포함된 어댑티브 크루즈컨트롤을 포함한 최대 19가지 주행보조시스템이 탑재됐다. 가격은 4030만원부터 5040만원이다.

그리고 C3 에어크로스는 편안함과 실용성, 스타일을 갖춘 소형 SUV다. 액티브 세이프티 브레이크와 그립컨트롤 등 최대 14가지 주행보조시스템이 적용됐다. 브랜드 특유 색상조합이 돋보이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2열과 조수석까지 폴딩이 가능해 실내공간의 활용성을 넓혔다. 가격은 트림에 따라 2990만원부터 3320만원이다.

한편 시트로엥은 80만원 상당 정품 액세서리 5개 품목, C5 에어크로스 SUV 출고 고객에게는 루프바 및 420리터 루프 박스, 러버매트 등 총 250만 원 상당의 정품 액세서리 7개 품목을 증정한다.

  권진욱 기자/news726@seoulfn.com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