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금융업계 일일동향]NH농협은행, 안동지역 산불피해 복구 지원 외

[금융업계 일일동향]NH농협은행, 안동지역 산불피해 복구 지원 외

NSP통신 2021-03-03 18:30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3일 금융업계는 NH농협은행 임직원 30여명이 안동 산불피해 복구를 위해 생필품을 전달하고 재해 복구 작업을 실시했다.
우리은행은 해외송금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한은행은 ‘헤이 영’ 고객을 대상으로 연 5.5% 적금을 선착순 4만좌 한도로 판매한다.
KB국민카드는 ‘펭수’ 체크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펭수 퍼즐과 펭수 골드 카드를 증정하고 캐시백 혜택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NH농협은행, 안동지역 산불피해 복구 지원=NH농협은행 HR·업무지원부문 및 신탁부문 임동순 부행장과 직원 30여명이 경북 안동지역을 찾아 산불피해 복구 지원 활동을 실시했다.
경북 안동지역은 최근 전국적으로 발생한 산불피해 지역 중 가장 큰 피해를 입은 지역으로, 농협은행 임직원들은 피해 농가에 필요한 생필품 등의 물품을 전달하고 재해 복구 작업을 실시했다.
○…우리은행, ‘해외송금 머선 1.2.9.’이벤트 실시=우리은행은 오는 31일까지 모바일뱅킹 앱 WON(원)뱅킹을 통해 해외송금하는 고객 대상으로 ‘해외송금 #머선 1.2.9.(무슨 일이고)?’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송금금액 제한 없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BHC치킨 모바일 상품권, GS25편의점 모바일상품권 1만원, GS25편의점 모바일상품권 3000원 등을 제공한다.
○…신한은행, 헤이 영 연 5.5% 적금 2차 이벤트 시행=신한은행은 주택청약종합저축을 가입하지 않은 만 29세 이하 고객을 대상으로 ‘신한 마이홈 적금’에 특별금리 연 5.5%를 제공하는 ‘Hey Young(헤이 영) 특별금리 2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주택청약종합저축을 가입하지 않은 헤이 영 고객이 ‘신한 마이홈 적금’을 신규 가입하면 기존 최고 연2.2%에 이벤트 우대 이자율 연 3.3%를 추가해 최대 연 5.5% 특별금리를 적용한다. 기간은 6월 30일까지며 1인 1계좌 선착순 4만좌 한도로 제공한다.
또한 적금 가입 선착순 1만명에게 GS25 3000원권 쿠폰을 제공하는 ‘선착순 가입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KB국민카드, 7.5그램 ‘펭수 골드카드’ 제공 이벤트 진행=KB국민카드가 ‘펭수’ 체크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한정판 펭수 퍼즐과 펭수 골드 카드를 경품으로 증정하고 최대 2만원 캐시백 혜택도 제공하는 ‘KB국민 펭수 노리체크 카드’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8일부터 31일까지 행사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100명을 추첨해 한정판 펭수 퍼즐을 제공하고 당첨 고객 중 펭수 퍼즐을 완성해 본인의 SNS에 등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금 7.5그램(2돈) 상당의 펭수 골드 카드를 제공한다.
아울러 행사기간 중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 ▲파스쿠찌에서 ‘해피오더’ 앱에 등록된 ‘펭수’ 체크카드로 건당 1만2000원 이상 픽업 주문 시 5000원이 캐시백 된다.
NSP통신 김빛나 기자 shin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공 : | NSP통신 전체기사     신고하기 인쇄하기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