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로스트아크, 스트라이커 사전등록 이벤트 진행

로스트아크, 스트라이커 사전등록 이벤트 진행

NSP통신 2021-03-03 19:46


로스트아크, 스트라이커 사전등록 이벤트 진행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의 대작 로스트아크가 무도가 직업 최초의 남성 클래스인 ‘스트라이커’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트라이커 사전등록 이벤트는 오는 17일 정기점검 전까지 진행된다.
스트라이커는 기존에 여성만 존재했던 무도가 직업군에 등장하는 최초의 남성 클래스다. 무도가의 화려한 액션을 남성 클래스로 어떻게 표현 했을 지와 함께 기존 클래스 중 유사한 플레이 방식을 가진 배틀마스터와 차별화된 스트라이커만의 매력에도 모험가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사전등록에 참여한 모험가들은 각종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로스트아크의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금강선 디렉터는 공식 홈페이지에 한 장의 편지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금강선 디렉터는 편지에서 “건강한 게임 문화를 만들어 주셔서 감사하며, 늘 부족하지만 응원을 해주시는 모험가분들은 로스트아크의 최고의 자랑”이라며 로스트아크에 대한 모험가들의 성원에 진심 어린 감사의 인사를 보냈다. 더불어 파격적인 혜택의 ‘새봄맞이 감사 이벤트’ 소식도 언급해 기대감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
신규 및 복귀 모험가들을 위한 긴급 지원 패키지도 준비했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모험가 여러분들의 뜨거운 성원과 따뜻한 봄의 기운을 더해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건슬링어에 보내 주신 성원과 사랑을 이번 스트라이커에도 보여주길 바라며 앞으로도 최고의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공 : | NSP통신 전체기사     신고하기 인쇄하기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