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용용, 두 번째 EP 'Vanillaryy' 발매

용용, 두 번째 EP "Vanillaryy" 발매

내외뉴스통신 2021-03-03 21:16



내외뉴스통신, NBNNEWS  ▲용용 (사진 제공 = 믹스인미디어)  ▲용용 (사진 제공 = 믹스인미디어)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용용이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
용용이 오늘 3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EP 'Vanillaryy(바닐라리)'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 역시 용용이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자신만의 음악적 색깔을 더했으며 믿고 듣는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를 알려 눈길을 모으고 있다.
더블 타이틀 곡 중 하나인 'Vanilla Sky'는 저스트 뮤직의 한요한이 피처링에 참여했으며, Heondred의 비트로 리스너들에게 강렬한 에너지를 전한다.
또 다른 타이틀 곡 'HE'S GONE'은 Wayside Town 크루의 제이씨 유카 (Jayci Yucca)가 피처링과 뮤비에 참여했으며 Pateko 와 TOIL이 프로듀서로 함께 힘을 더했다.
여기에 프로듀서와 플레이어로 활약 중인 다비(DAVII)가 참여한 'baby i hate me bow', 앰비션뮤직의 김효은이 참여한 'Die for u'를 포함해 총 5곡이 발매된다.
오늘 발매되는 'Vanillaryy(바닐라리)'는 '우타이테 힙합'이라는 스타일의 장르와 락 메탈 사운드를 기반으로 힙합, 팝, emo 등 다양한 무드가 얹어져 용용의 유니크한 색을 담아냈다.
한편, 용용의 두 번째 EP 'Vanillaryy(바닐라리)'는 오늘 3일 낮 12시에 발매된다.
vampiro12x2@naver.com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