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엑스 뉴스 : 충주시, '나만의 평생학습 영상 담기'공모전 연다

충주시, "나만의 평생학습 영상 담기"공모전 연다

국제뉴스 2021-03-04 06:31


충주시,


나만의 평생학습 영상 담기 공모전 포스터(사진=충주시)나만의 평생학습 영상 담기 공모전 포스터(사진=충주시)

(충주=국제뉴스) 김상민 기자 = 충북 충주시는 위드 코로나 시대를 대비해 충주시민 누구나, 언제, 어디서나 같이 소통하고 화합할 수 있는 또 다른 평생학습 공간 마련을 위해 '나만의 평생학습 영상 담기' 공모전을 연다고 4일 밝혔다.

'나만의 평생학습 영상 담기'는 평생학습을 통해 변화해가는 시민들의 일상과 평생학습을 통해 얻어진 나만의 결과물(악기연주, 그림 작품, 요리) 또는 교육과정 중 재미있었던 일 등을 동영상으로 제출하면 된다.

공모 기간은 내달 30일까지이며, 충주시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충주시평생학습관 홈페이지에 있는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촬영한 영상과 함께 이메일(hys8435@korea.kr)로 보내면 된다.

응모작은 평가를 거쳐 차등 없이 20명을 선정할 예정이며, 선정작에 한해 충주사랑상품권(5만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번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우수작품들은 충주시평생학습관 유튜브에 업로드 해 충주시평생학습관 홍보 및 평생학습 활성화를 위해 활용할 계획이다.

이은섭 평생학습과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집콕 시간이 길어지면서 우울감 등으로 무기력증을 호소하는 시민들이 이번 공모전을 통해 평생학습이라는 공감대 형성 및 소통의 장으로 활용되길 바란다"라며, "개인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이번 공모전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공모전 관련 자세한 내용은 충주시평생학습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충주시평생학습관(850-3939)로 문의하면 된다.

  김상민 기자/ksm3046@hanmail.net

기사제공 : | 국제뉴스 전체기사     신고하기 인쇄하기

정정·반론·추후보도 정정·반론·추후보도

    내가 본 최근 뉴스